fun2008. 7. 21. 20:28
어디선가 퍼온 개그


나를 이끌어 주는 남자가 좋아···내 취향을 예측해서 즐겁게 해주는 것은 당연한 일.

우리 이야기 좀 해요···내 주장을 전면적으로 받아들이세요, 그렇지만 결정은 둘이서 한 거죠?

그릇이 작은 남자···나의 유치하고 멋대로인 요구를 들어 주지 않는 남자.

일···남자는 가족을 부양하기 위해서 반드시 해야 하는 것.
    여자는 해도 괜찮고, 하고 싶지 않으면 하지 않아도 괜찮은 것.

위자료···아내가 남편에게 이혼을 요구하면「받아야」하는 돈.
       남편이 아내에게 이혼을 요구하면「지불해야」하는 돈.

양육비···이혼 후 아내가 아이를 맡으면 남편으로부터 받아야 하는 돈.
     이혼 후 남편이 아이를 맡으면 아내는 지불하지 않아도 되는 돈.

자신을 연마···남자가 하면 - 단순히 시시한 취미.
        여자가 하면 - 자신의 가치가 향상.

생명보험···남편의 생명을 담보로 한, 남은 평생을 일하지 않아도 되기 위한 대박의 꿈.

전업 주부···1. 매우 고귀한 일로, 사회에서 일하는 것보다 훨씬 힘들고 고된 일.
              2. 그 어떤 태만한 태세로 하더라도「사랑해요」라고만 매달리면 결코 해고될 일 없는
                  하루 3식 제공, 낮잠 시간 포함의 훌륭한 직업
               3. 일을 하고 싶지 않은 여자나, 취직할 수 없는 여자를 위한 생활보호 제도.


아내의 용돈···남편이 장시간 노동에 괴로워하고 있는 동안, 낮시간 중 친구들과 낭비하는 돈

남편의 용돈···철저히 절약해야 하는 돈.

급료···남편의 것은 나의 것, 나의 것은 나의 것.

빚/부채···남편의 빚은 나와 무관계. 그렇지만 나의 빚은 남편이 갚아주는 것이 당연.


마더 컴플렉스···남편의 효도. 여성의 경우에는 그냥 효도라고 부름.

남녀 평등···여자의「권리」를 주장할 때 이용하는 단어. 단, 평등한「의무」의 부과시에는「여성 보조자」의
              입장으로서 거부할 수 있음.

백인 남성···레이디 퍼스트를 몸소 실천하는, 상냥하고 매우 이상적인 남자. 남편의 폭력사태 같은 끔찍한 일은
              백인남성님께는 절대로 있을 수 없는 일  

패미니즘···여성의 권익을 위해 일부만 도입한 사상. 단, 여성에 대한 의무를 포함한 완전한 버전의 사상은
           「현실에 맞지 않는다」라고 단호히 거부해야 할 것.





사용자 삽입 이미지

Posted by razorhead